일부 시계는 다르게 만나는 것입니다 … 우리 모두는이 매혹적인 취미, 열정 및/또는이 직업에서 우리의 선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우선, 나는 필드 시계의 가장 큰 팬이 아닙니다. 절대 가지지 않으며, 나는 정말로 워밍업 할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나는 옐로우 또는 로즈 골드 시계를 다루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강철 또는 티타늄의 깨끗하고 찐 모양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여기 또는 저기를 제외하고). 그러나 나는 귀금속을 따뜻하게하고 때로는 발에 완전히 휩쓸 렸음을 인정합니다. 이러한 시계는 올해의 새로운 롤렉스 굴 영구 Sky-Dweller 336938입니다. 롤렉스 용어의 무겁고 복잡한 시계는 큰 시각적 영향을 미칩니다!


저에게 롤렉스에 대한 감사는 느린 화상이었습니다. 2012 년 흑백에 대한 첫 번째 기사를 썼을 때, 나는 지금 장점과 단점을하고 있다는 것을 몰랐으므로 브랜드에게는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롤렉스의 정신과 제품 개발에 대한 깊은 감사를 발전 시켰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카탈로그에 선호도와 싫어하기 때문에 맹인 사랑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최근 내 레이더에 온 시계는 스테인레스 스틸과 민트-그린 스카이 드 웰러 참조입니다. 336934. 조합은 방금 나를 위해 클릭하고 그녀 앞의 참조보다 컬렉션에 나를 유혹했습니다. 올해의 참조. 336938 옐로우 골드 하우징, 기념일 팔찌 및 풍부하고 녹색 선봉 다이얼로 나를 날려 버렸습니다! 말로 표현하는 것은 거의 어렵지만 어쨌든 시도해 볼 것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과 민트 녹색에 대한 …

옐로우 골드와 녹색.
이 특별한 하늘 거주자는 어떻습니까? 글쎄, 처음에는 녹색에 대한 옐로우 골드의 고전적인 사치입니다. 과거, 주로 1970 년대와 1980 년대에 롤렉스뿐만 아니라 많은 브랜드가 두 가지 대조를 이루는 매우 인기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페인트 다이얼이나 물론 Malachite 석재 미터가있는이 스타일은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월스트리트 카우보이, 고든 크코 (Gordon Kko)와 조던 벨포트 (Jordan Belfort)의 시간이라고 생각한다면 … 되돌아 보면, 당신은 조금 뻔뻔 스러울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다시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옐로우 골드가 다시 인기를 얻지 못했고이 시계가 어떻게 그렇게 좋아 보이는지 다시 확인한 이유를 다시 확인했습니다!


이 최신 버전의 Sky-Dweller에 대한 관점을 받으려면 작년의 모든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지만 새로운 재료와 색상의 조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전히 42mm, 높이 13.8mm이며 견고한 18k 옐로우 골드로 만들어졌습니다. 다이얼과 풍부한 녹색 톤은 목표에서 직접 만나고 변화하는 빛에서 밝은 녹색에서 거의 검은 색으로 바뀌 었습니다.


대규모 표시가 사용되면, 시그니처 레드 드레인과 월간 표시, 오프 센터 GMT 표시 및 연간 캘린더 디스플레이 (날짜 및 월)의 추가 이점은 실용적이고 읽기 쉬운 시계입니다. 기념일 팔찌는 적어도 나에게 필수품입니다. 이용 가능한 굴 팔찌는 골판지 베젤에 압도되며 굴 브레이슬릿의 검은 색은 최고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내가 가진 시간은 약 30 분 정도 걸렸지 만 심오했습니다. 금의 무게는 확실히 매력의 일부입니다. 착용 할 때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화려한 착용감과 목표를 고려할 때 결코 불편하지 않으며 올바른 팔찌 덕분에 손목 주위에 훌륭한 균형이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링 명령 시스템의 용이성을 추가하여 기능을 설정하여 설정하고 내 책에 진정한 승자가 있습니다! 완벽합니까? 아니요, 정확히 터치가 될 수 있고 24 시간 링에 너무 많은 스크립트가 있기 때문에 정확히 그렇지 않지만 나는 그것과 함께 살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과장되고 너무 소박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내가 그렇게 바쁜 이유입니다. 내 모든 시청 모험 중에, 나는 항상 비 전통적인, 이상한 공을 주시했다. 나는 종종 덜 명백한 선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롤렉스 카탈로그를 통해 나를 인도하는 강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발견 자와 에어 킹 사이의 선택을 승인했다면, 나는 기발한 성격 때문에 후자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작년부터 올해의 강철과 설비 녹색을 선택한다면 올해의 노란색 골드 스카이 거주자. 그래서…. 나는 용감 할 것이다!


이 배경에 반하여, 나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거나 “용감한 진술”에 대한 의견을 남기도록 요청합니다. 그리고 대화의 재미를 위해 우리는 집을 떠납니다. EUR 56,800 EUR 가격 표지판은 내 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출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rolex.com을 참조하십시오.
https://monochrome-watches.com/just-because-rolex-oyster-perpetual-skyer-336938-green-jubilee-calibre-9002-pecs-price-live-pics/